• DAINS

다인스, 여름철 발 건강을 위한 발뒤꿈치 각질 제거 제품 선보여

2019년 1월 28일 업데이트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왔다. 자연스럽게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슬리퍼나 샌들 신는 사람도 늘어나며 여름철 발 건강관리에 더욱이 신경 써야 할 때가 아닐 수 없다.

한편 발바닥이나 발뒤꿈치에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은 결코 반가운 일이 아니다. 이에 발 각질이나 굳은살을 보기 싫다는 이유로 무리하게 제거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러한 행동은 바람직하지 않다. 오히려 피부 보호막이 사라져 균 침투가 용이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다인스에서 선보인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피부 쓸림 없이 안전하게 발뒤꿈치 각질 제거가 가능해 현대인들의 발건강을 지켜주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발뿐만 아니라 손에 있는 굳은 살에 사용해도 무방하며 세척 및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평이다.

해당 제품은 발각질 제거기 ‘트리케라(TRIKERA GLASS Foot file)’로 100% 특수유리 재질로 만들어져 있다. 이는 울퉁불퉁하고 갈라진 각질에만 반응하는 패턴으로 건조한 상태의 발뒤꿈치나 굳은살에 유리 부분을 문지르면 되는 간편한 사용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같은 계열의 손톱 모양 손질과 광택 효과가 동시에 가능한 셀프 손톱광택기 네일샤이너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한편, ‘다인스’는 특허받은 기술을 통해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손발케어 기구들을 개발하고 있다. 2014년 창립 이후 급성장하는 곳으로 수출 유망 중소기업 인증획득 및 무역협회 '100만 불 수출의 탑'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매출 1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사용하기 좋은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 그리고 안정성까지 겸비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ome@seoulwire.com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조회 20회

(주) 다인스

본사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룡로 109  I  공장 :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테크노밸리4로 22(장구리 581-3번지)  I  사무실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 81, 604호
TEL : 070-8816-4601  I  FAX : 063-263-9852  I  E-mail : nayana8511@dain-s.com

Copyright © 다인스. All Rights Reserved.